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대한민국에서 그녀들을 모르면 ‘간첩’이다. 누구나 아는 ‘얼짱’, ‘ 몸짱’ 스타! 그녀들은 누구일까? 알고 싶고, 닮고 싶은 그녀들은 언제나 자신감이 넘쳐 보인다.

물론 타고난 미녀들임에는 부정이 없지만, 아무리 아름다운 꽃도 자주 물을 주고 가꾸어야 그 아름다움이 오래 지속된다는 것은 ‘인지상정 ’이다. 무엇인가 비밀이 있을 법한 그녀들 의 아름답고 당당한 모습을 따라잡을 방법 (?)을 알아보자.

◆송혜교처럼 도자기 피부 따라잡기

연예인은 세월을 빗겨가는 것처럼 느껴지는 이유는 뭘까? 바로, 언제 봐도 탱탱하고 깨끗한 피부가 젊어 보이는 이유이다. 통통 튀는 매력에서 목련처럼 청순한 이미지를 두루 갖춘 송혜교는 피부자체가 예술이다. 타고난 피부야 좋겠지만 30살을 바라보는 송혜교도 피부에 대해 민감해지지 않을까 싶은데 송혜교처럼 맑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 수 있는 특별한 방법이 있을까 ?

있다! 요즘은 바쁜 현대인들의 시간절감과 높은 효율로 인해서 레이저피부치료가 이용된다. 피부치료 방법으로 인지도가 높은 레이저는 ‘IPL’가 있다. IPL은 다양한 파장을 동시에 조사할 수 있어 모세혈관 확장, 색소침착, 모공확대와 같은 복합적인 피부치료에 도움이 된다. 또한 IPL의 업그레이드라 볼 수 있는 ‘마스터IPL’은 IPL과 특수필링, 색소차단술을 함께 받을 수 있기 때문에 IPL의 효율성을 증대시킬 수 있는 피부시술프로그램이다. 이러한 방법을 통해 송혜교와 같은 ‘도자기피부’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한예슬의 S라인 따라잡기

한예슬은 섹시하면서도 도시적 매력을 발산하는 연예인 중 하나이다. 얼마 전 속옷 CF를 통해 완벽한 S라인을 선보인 그녀의 몸매는 가히 ‘황홀’하다. 흔히들 남자들이 하는 말이 ‘나올 때 나오고 들어갈 때 들어간 몸매’가 좋다고 하는데 한예슬은 S라는 영문글씨가 연상될 정도로 뛰어난 몸매를 갖고 있다. 보통 마른 사람은 ‘가슴’때문에 콤플렉스를 갖고 있는 사람이 많은데 한예슬은 날씬한 허리와 볼륨이 있기에 많은 여성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한예슬처럼 완벽한 몸매를 꿈꾸지 않는다면 과연 여자라 할 수 있을까? 다이어트를 한 두 번 해본 사람은 다이어트가 얼마나 인내와 끈기를 필요로 하는지 알 수 있다.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던 중 포기를 하는 경우가 있기 마련인데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면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비만치료방법을 이용해 보는 것도 좋다.

비만에도 여러 종류가 있다. 개인의 체형 과 비만의 부위에 따라 그에 따른 방법을 달리 할 수 있는데 맞춤형비만치료프로그램으로는 ‘LES다이나믹지방파괴술’이 있다. LES다이나믹지방파괴술은 비만의 정도에 따라 3가지 프로그램으로 치료가 용이하다.

LES다이나믹지방파괴술은 한가지 시술방법이 아닌 ‘카복시테라피’, ‘메조테라피’, ‘ 지방분해주사’와 같은 주사요법으로 간편하게 시술이 용이하다. 또한 ‘PPC’주사요법과 ‘고주파’를 병행하여 ‘엑센트PPC’를 통해 복부와 허벅지, 팔뚝과 같은 살이 잘 빠지지 않는 부위에 도움이 된다.

고도비만의 경우에는 스페셜프로그램을 통해 ‘쁘띠지방흡입’과 ‘스마트리포’의 시술을 생각해보는 것은 어떨까? 쁘띠지방흡입은 기존의 지방흡입 방법에 비해 마취와 회복이 비교적 간소한 특성이 있다. 이와 같은 프로그램 선택은 전문의를 통해 정확한 체형분석을 한 뒤 이루어져야 할 것이다.

◆김태희 V라인 따라잡기

마스터IPL과 LES다이나믹지방파괴술을 통해 ‘몸짱’ , ‘얼짱’의 자신감이 좀 붙었다면 작고 갸름한 얼굴의 소유자인 김태희 따라잡기도 시도해 볼만하다. 사각턱 때문에 고민이 많은 여성들은 보톡스를 통해 V라인에 도전하는 경우가 많은데 최근 보톡스와 고주파를 함께 받을 수 있는 ‘고톡스’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와 같은 방법의 공통점은 시간에 쫓기듯 바쁜 현대인들에게 시간적 비용적인 부담이 적으며 시술 후 일상생활에 큰 불편함이 없다는 것이다.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예뻐지기 더욱 쉬워졌다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타고난 미인이 아니라면, 그렇다고 자신의 얼굴과 몸에 만족하지 못한다면 포기하지 말고 대한민국 톱스타처럼 아름다움이 넘치는 여성이 될 수 있도록 용기를 갖는 것은 어떨까?

도움말 = 목동 <샤인클리닉> 김정산 원장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