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어렸을 때 학교가 높은 곳에 있었거나 비만 이었거나 혹은 체력단련을 열심히 했던 경험 등등의 개인적인 이유로 하체가 튼실하여 놀림을 받는 여성들이 많이 있다. 과거 소아비만이었던 여성들은 운동이나 식이조절을 통해 살을 빼는 경우가 많은데 그렇다 해도 한번 튼튼하게 자리 잡은 하체를 곧고 아름다운 각선미로 재탄생시키기엔 역부족인 경우가 많다.

사실 건강 의학상으로는 튼튼한 하체가 좋다. 뱃살의 둘레보다 양쪽 허벅지의 둘레를 더한 값이 더 클 경우 당뇨병 등의 성인병에서 조금 안전지대에 놓이는 등의 건강상 이점은 있지만 시각적으로는 단점이 있다.

그런데 종아리나 허벅지 등의 튼실한 하체를 줄여보려 시술을 찾아봐도 하체는 지방과 근육이 함께 포진되어 있고 또 어느 일부만 지방이나 근육이 몰려있는 것이 아니라 골고루 조금씩 퍼진 경우가 많아 지방흡입을 하기 에도 또는 근육퇴축술을 하기 에도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니다.

지방흡입이나 근육 퇴축술을 택했다고 해도 시술 후 며칠간 압박 복을 입어야한다든지 혹은 부기나 흉터 등의 문제 때문에 복부나 기타다른 부위의 살이나 근육의 문제와는 다르게 접근해야 한다고 한다.

최근 튼튼한 하체를 가늘고 날씬하게 할 수 있는 간편 쁘띠시술이 큰 인기를 얻고 있어 탄탄한 하체의 그녀들에게도 든든한 비법이 되고 있다고 한다. 그는 바로 고톡스라는 이름의 시술로 간단한 주사형태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시술 후 바로 집으로 돌아갈 수 있으며 며칠 씩 쉬지 않아도 되며 심지어 운동이나 스트레칭을 해줄 경우 더욱 효과가 좋아진다고 하여 시술 후의 만족도가 더욱 높다고 한다.

고톡스는 피부나 조직에 안정된 레벨 즉 0.4∼0.5MHz의 주파수를 보내주는 고주파 마사지를 먼저 해준다고 한다. 따라서 골고루 분산되어 있는 지방을 감소시켜주고 노폐물의 제거와 순환을 도와 고주파 시술 후 보톡스의 확산을 도와 더욱 효과를 높인다고 한다. 따라서 지방과 근육과 함께 혼재되어있는 종아리고톡스의 경우 효과가 높다고 한다.

고톡스는 지방, 근육 감소와 함께 탄력도도 동시에 높여주어 종아리축소는 물론 사각턱축소술과 주름 개선에도 많이 사용되고 있다고 한다.

하체비만으로 고민이 많았는가. 맥주병으로 밀어보고 다리도 올리고 자봤지만 소용이 없었던가? 지방흡입이나 종아리 퇴축술을 알아봤지만 여의치 않던가. 정확한 정보가 없었기 때문이었다. 시술은 항상 어떤 시술이냐도 중요하지만 어떤 이에게 받는 가도 중요하다. 숙련된 전문가를 찾아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정확한 정보를 얻길 바란다.


도움말 : 메디라인 클리닉 박준우 원장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