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얼마전 섹시한 매력을 뽐내며 여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인기가수가 한 시상식장에서 춘 춤이 화제가 되고 있다. 그는 여성들의 가슴을 불태울 정도로 자신의 매력을 한껏 뽐내었는데, 며칠이 지난 지금까지도 그의 ‘봉춤’이 화제가 되고 있을 정도다.

당시 공연장에 있던 방청객들이 촬영한 영상이 인터넷을 후끈 달아오르게 하며, 다시 한번 몸짱 스타의 진가를 확인하게 하는 순간이었다. 특히 그는 상의를 벗어 자신의 매력인 근육질 몸매를 한껏 과시하며 여성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이렇듯 몸짱 스타는 남성미를 뽐내며 섹시한 매력을 어필하고 있지만, 일명 ‘가슴짱’이라고 불리는 남성들은 이를 보며 괴로운 신음만 토해내고 있다. 얼핏 들으면 가슴짱이라고 하면 가슴근육이 발달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들은 말 그대로 근육이 아닌 ‘가슴’이 발달하여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일명 '여성형 유방증'이라 불리는 여유증을 앓고 있는 이들은 몸매와 상관없이 여성처럼 ‘봉긋’ 솟아오른 가슴만 보면 한숨을 쉴 수밖에 없다고 한다. 이처럼 남성들이 사회적인 활동을 하는데 큰 장애를 주는 여유증은 비만 남성에게서 흔히 나타나는 증상 중 하나이다.

기쁨성형외과 정철현 원장은 “여유증은 요즘 말하는 M라인, 즉 가슴근육이 발달한 남성이 아니라 여성의 가슴처럼 지방에 가까운 가슴이 발달한 것을 말한다”며 “최근 비만인구가 증가하며 어린 남학생들 사이에서도 종종 여유증으로 고민을 하는 이들이 많다”고 설명했다.

이어 정 원장은 “유선조직이 발달한 경우에는 저절로 사라지는 경우가 드물며 여유증은 살을 빼거나 운동을 하더라도 해결되지 않는 것이 대부분이어서 여유증으로 고민하고 있는 남성들의 스트레스가 크기 마련”이라며 여유증 환자들의 고충을 덧붙여 말했다.

그렇다면 여유증은 어떻게 치료할 수 있을까. 최근 이러한 여유증 치료를 수술이 아닌 간단한 시술로 충분히 교정이 가능한 미니 여유증 시술이 등장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미니 여유증 은 흔적이 남지 않도록 발달된 지방조직이나 유선조직을 없어지게 하는 것으로 미니 여유증 치료기계를 통해 지방조직을 긁어낸다. 만일 유선조직이 발달한 경우에는 그 부분까지 제거하게 되며 최소절개로 시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기다리는 시간을 제외하면 시술 시간 자체는 30여분 정도로 시술이 끝난 후 바로 집에 갈 수 있다.

가슴짱이 아닌 몸짱으로 거듭나고 싶은 것은 모든 남성들의 욕망일 것이다. 몸짱으로 당당히 가슴근육을 돋보이게 하고 싶다면, 미니여유증 시술을 통해 치료를 한 후에, 가슴 운동을 한다면 진정한 몸짱으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다.

도움말: 기쁨성형외과 정철현 원장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